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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서 작성안내

1.  입사지원서 작성 유의사항 안내

  • 가. 임시저장 필수
    • 1).  동시 접속자가 많거나 서버용량 관계로 에러 발생이 우려되오니 수시로 임시저장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2).  특수문자(“※”,“★”)사용 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특수문자 사용은 제한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3).  제출 전까지는 “수정”에서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나. 제출 후 수정불가
    • 1).  제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므로 신중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다. 직무수행계획서
    • 1).  직무수행계획서를 작성하지 않거나, 200자 미만으로 작성 할 경우 서류전형에서 불합격처리 됩니다.
    • 2).  본인의 지식/경험/경력/활동 등과 임용예정 직무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‘직무수행 방향 및 비전’, ‘구체적 실천방안’ 등 직무수행계획서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.(60줄, 2000자 이내)
    • 3).  직무수행계획서 작성 시 간접적으로 학교명, 학력, 가족관계 등의 편견이 개입 될 수 있는 인적사항이 드러나지 않도록 작성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라. 마감일에는 접속자가 몰려 온라인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작성하여 여유롭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마. 지원서 작성 내용이 허위 또는 사실과상이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  • 바. 최종“제출하기”를 완료하지 않으면 응시자격을 갖추었더라도 접수가 되지 않으며, 접수마감 시간까지“제출하기”를 완료하지 않은 지원자는 “입사지원 의사 없음”으로 간주합니다.

2.  입사지원서 항목별 입력방법 안내

  • 가. “응시구분”에서는 지원하고자 하는 직종을, “지원부문”에서는 지원하고자하는 세부 모집분야를 선택합니다.

    예시] 응시구분 : 행정직

    지원부문 : 사회복지사

  • 나. 기본정보
    • 1).  모든 정보 필수 입력을 원칙으로 함니다. 단「장애인·보훈여부」는 해당자에 한하며, 영문이름은 여권과 동일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2).  유선전화, 휴대전화는 반드시 연락 가능한 번호를 입력합니다. 입력 오류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  • 다. 병역사항

    여성의 경우 ‘면제’를 선택합니다. (남성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참조)

  • 라. 경력사항
    • 1).  경력은 금전적 보수를 받고 일정기간 동안 일한 이력을 의미합니다.
      단, 지원하신 직무와 관련된 실습 및 인턴이력은 기재 가능합니다.
    • 2).  경력사항은 해당 경력 근무기간, 담당업무 등을 상세히 기재바랍니다.
  • 마. 「외국어」 및 「자격· 면허」 사항
    • 1).  필수 응시자격을 충족하는 어학성적, 자격· 면허증을 우선 입력합니다.
    • 2).  일정수준 이상의 어학성적과 자격· 면허보유를 응시자격으로 제한하는 모집분야지원자는 어학성적과 자격· 면허 입력 시 기재착오, 누락 등으로 인한
      불이익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바랍니다.
* 채용공고 관련 문의

- 본원(진주) : 055-750-8014 / 9014/ 9113 - 분원(창원) : 055-214-1102 / 1108
  • 도움말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작성 중 오류 발생 시 업무시간(09:00 ~ 18:00)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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