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원서 작성안내
1. 입사지원서 작성 유의사항 안내
- 가. 임시저장 필수
- 1). 동시 접속자가 많거나 서버용량 관계로 에러 발생이 우려되오니 수시로 임시저장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- 2). 특수문자(“※”,“★”)사용 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특수문자 사용은 제한해주시기 바랍니다.
- 3). 제출 전까지는 “수정”에서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.
- 나. 제출 후 수정불가
- 1). 제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하므로 신중하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- 다. 직무수행계획서
- 1). 직무수행계획서를 작성하지 않거나, 200자 미만으로 작성 할 경우 서류전형에서 불합격처리 됩니다.
- 2). 본인의 지식/경험/경력/활동 등과 임용예정 직무와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‘직무수행 방향 및 비전’, ‘구체적 실천방안’ 등 직무수행계획서를 구체적으로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.(60줄, 2000자 이내)
- 3). 직무수행계획서 작성 시 간접적으로 학교명, 학력, 가족관계 등의 편견이 개입 될 수 있는 인적사항이 드러나지 않도록 작성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라. 마감일에는 접속자가 몰려 온라인지원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 작성하여 여유롭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- 마. 지원서 작성 내용이 허위 또는 사실과상이한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.
- 바. 최종“제출하기”를 완료하지 않으면 응시자격을 갖추었더라도 접수가 되지 않으며, 접수마감 시간까지“제출하기”를 완료하지 않은 지원자는 “입사지원 의사 없음”으로 간주합니다.
2. 입사지원서 항목별 입력방법 안내
* 채용공고 관련 문의
- 본원(진주) : 055-750-8014 / 9014/ 9113
- 분원(창원) : 055-214-1102 / 1108
- 도움말을 충분히 숙지하신 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작성 중 오류 발생 시 업무시간(09:00 ~ 18:00)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